Kamis, 11 Juni 2020

Brand Tokens

Brand Tokens
소개
브랜드 토큰 생태계의 주요 토큰 인 BRND 토큰은 TaaS (Token as a Service)입니다. 기업은 브랜드 토큰 네트워크에서 고유 한 토큰 (xB)을 만들 수 있습니다. 브랜드 이미지 변경

Google은 사용자가 더 재미 있고 더 나은 거래를하며 브랜드에 소중한 피드백을 제공 할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도록 돕고 있습니다. 데이터 집계 토큰을 사용하면 새로운 방법으로 컨텐츠를 탐색하고 배포 할 수 있으므로 친구의 추천이 더 가치 있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토큰 정보
브랜드 토큰은 모든 브랜드 토큰 요구를 관리 할 수있는 하나의 플랫폼입니다. 자체 블록 체인 기반 충성도 ERC20 토큰을 발행하십시오. 교환소에 기재하십시오.
토큰을 서비스에 쉽게 통합하십시오. 고객에게 토큰으로 보상하고 대가로 특전을 제공하십시오.

문제
전통적인 충성도 및 보상 프로그램은 고객의 요구를 수용하고 충족시킬 수 없기 때문에 갈림길에 있습니다. 사용자는 수익 증대, 투명한 용어 및 상환 용이성을 기대하면서 로열티 프로그램에 가입하지만 보상을 얻기 위해 복잡한 프로세스에 직면하여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기가 더 어렵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충성도 높은 고객을 확보하는 대신이 충성도 보상 프로그램으로 인해 회사의 매출 및 고객 손실이 발생합니다. 주요 문제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현금 환급 보상 지연
캐쉬백 보상은 쉽지만 일부 회사는 여전히 복잡합니다. 캐쉬백 보상은 리베이트 형태이며 대부분의 카드는 소지자가 발행 은행 웹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계산서에서 캐쉬백으로 교환해야합니다. 옵션에 수표를 우편으로 보내야하는 경우가 있으며 이로 인해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일부 은행 만 자동 상환을 허용합니다.
● 기능 제한
많은 충성도 프로그램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특정 시간에 특정 위치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소비자는 포인트를 사용하기에 충분한 포인트를 확보해야합니다. 이러한 보상은 다른 것으로 대체 될 수 없으므로 소비자는 포인트를 상환하거나 간과합니다. 소비자는 먼저 가치를 얻거나 기다려야하는지 고려해야합니다.
● 유리한 인프라가 없음
유리한 조직은 교환 기간을 연장하고 판매를 개선하기 위해 특정 품목의 구매와 같은 조건을 준수합니다. 이 시나리오는 소비자의 요구와 조직의 요구 사이에 단절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문제의 일부는 조직과 소비자 모두에게 시스템을보다 효율적으로 발행, 추적 및 효율적으로 만들 수있는 인프라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계정 비활성-지연된 상으로 인해 사용자는 관심과 참여를 잃게됩니다. 이것은 충성도 계정을 활성화시킵니다.
● 낮은 상환율-미 청구 된 보상은 회사 대차 대조표의 부채로 간주됩니다.
● 투명성 없음-고객은 순환 등의 총 공급 점에 대한 통찰력이 없습니다.
● 높은 거래 및 시스템 관리 비용-로열티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유지 관리하는 데 종종 많은 비용이 듭니다.
● 호환되지 않는 시스템-두 시스템을 하나로 통합하기가 어렵습니다.
● 높은 고객 확보 비용 – 기업은 고객 확보에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유동성 없음 – 포인트 이외의 다른 상품으로 포인트를 교환 할 수 없습니다.

해결책
연구 결과에 따르면 고객에게 충성도 구조, 상환 유연성, 관련 인프라, 자동화 된 상환, 빠른 채널 및 현금과 같은 토큰 보상의 측면에서 고객에게 더 많은 자율성과 옵션을 제공하면 시장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블록 체인 기술의 도움으로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토큰은 조직과 회사가 자체 브랜드 토큰을 발행하고 관리 할 수있는 도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다른 로열티 프로그램과 달리 우리는 높은 수준의 유연성, 자동화 상환 및 금전적 가치 보상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솔루션은 우리가 충성도 산업에서 처음으로 이동 한 것처럼 독창적입니다. 뛰어난 블록 체인 기반 솔루션을 통해 기업은 브랜드 토큰 네트워크에서 자체 토큰을 만들 수 있습니다. 새로 생성 된이 토큰으로 각 비즈니스는 안전하고 투명하며 효율적인 플랫폼에서 고객 또는 고객에게 보상 할 수 있습니다.

BRND 및 xB 토큰은 브랜드 토큰 플랫폼 내의 다른 디지털 자산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 또한 지불 수단으로 토큰을 수락합니다. 사용자는 디지털 자산으로 보유하고 Bitcoin과 같은 다른 디지털 자산과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이는 BRND 및 xB 토큰의 유용성을 향상시키고 보편적으로 허용됩니다. 그들은 또한 사용자의 디지털 지갑에 상주하기 때문에 휴대용입니다. BRND 및 xB 토큰을 쉽게 교환 할 수있는 기능은 업계의 현재 토큰보다 더 많은 가치와 유용성을 제공합니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BRND 토큰은 TaaS로 설계되었습니다. TaaS 모델은 비즈니스가 토큰 생성 및 소유와 관련된 장애물, 위험 및 기술적 장벽을 처리하지 않고도 블록 체인의 부상을 활용할 수있는 혁신적인 모델을 제시합니다. 우리의 비즈니스 모델 풀은 블록 체인의 발전과 암호 경제의 비상을 함께 모아서 모든 토큰 소지자에게 권한을 부여하고 더 나은 보상 시스템을 만듭니다. 브랜드 토큰 네트워크에 등록하고 네트워크를 실행하는 핵심 토큰 인 BRND 토큰을 획득함으로써 비즈니스는 고유 한 토큰 (xB)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각 비즈니스는 고유 한 xB를 사용하여보다 효율적인 방식으로 고객에게 보상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처음부터 토큰을 만드는 모든 기술적 과제와 비용을 겪지 않고 비즈니스에 고유 한 토큰을 가질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당사 플랫폼은 각 사업체가 고객이 선택한 코인으로 고객에게 보상하는 것을 매우 쉽게 만들어줍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각 비즈니스는 모든 비즈니스에 단일 일반 토큰을 적용하는 다른 로열티 플랫폼과 달리 브랜드를 유지합니다. 각 비즈니스가 플랫폼에서 고유 한 토큰을 만들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게됩니다. 실제로, 우리는이 노력에서 개척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가 자체 토큰을 만들면 비즈니스가 고객이 네트워크의 일부가되도록 장려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유 한 토큰으로 각 고객은 비즈니스 활동이나 수행 한 작업에 대해 쉽게 보상을받습니다. 고객은 금전적 가치가있는 토큰으로 보상을 받고 플랫폼의 고객 지갑에 저장됩니다. 토큰을 사용하면 고객은 특정 비즈니스에서 품목 또는 서비스를 구매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BRND, BTC, ETH 및 FIAT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비즈니스는 자신있게 고객과 더 강력한 관계를 구축 할 수 있으며 훨씬 더 효율적인 방식으로 고객에게 쉽게 보상을 줄 수 있습니다.

블록 체인이 어떻게 도움이 되나요?
로열티 네트워크는 운영 비용이 많이 들고, 종종 지불 기간이 길어지는 특정 비 효율성을 수반합니다. 또한 충성도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회사의 사용자에게 이익이되는지에 대한 불확실성이 있습니다. 블록 체인은 충성도 네트워크 운영 비용을 크게 줄입니다. 초기 시스템 설정 및 관리 비용 만 필요합니다. 사기와 오류는 비용 증가의 주요 원인입니다. 회사는 블록 체인을 활용하여 거래 가시성을 향상시켜 시스템의 투명성과 감사 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블록 체인은 업계 보상 충성도에 다음과 같은 고유 한 가치 제안을 제공합니다.
● 더 나은 보안 :
블록 체인을 사용하면 구성원 데이터가 중앙 집중식 타사에 의존하지 않고 보안 블록 체인 자체에 암호화 방식으로 저장됩니다. 브랜드 토큰 블록 체인은 분산 된 노드를 통해 유지 관리되므로 한 지점에서 실패 할 가능성이 줄어 듭니다. 또한 한 당사자는 보상 금액과 같은 회원 정보를 조작하고 변경할 수 없습니다.
● 높은 프라이버시 :
회원 지갑은 제 3 자 회사가 관리하지 않지만 블록 체인의 회원 계정에 직접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회원 만이 자신의 개인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각 회원에게는 개인 지갑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하는 개인 키가 있습니다. 판매자는 공개 키를 표시하여 지불을받을 수 있습니다. 블록 체인의 개인 키와 공개 키 모두 멤버 또는 사용자의 이름과 개인 정보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가짜임을 의미합니다.
● 더 나은 유용성 :
블록 체인 기반 충성도 보상은 업계의 현재 상황보다 빠른 프로세스로 획득 및 사용됩니다. 디지털 토큰은 블록 체인에만 독점적으로 존재하므로 빠르고 효율적으로 보상을 확인하고 할당하는 것이 쉽습니다.
● 빠른 지불금 :
BRND 로열티 네트워크는 복잡하지 않으며 빠른 지불금을 채택합니다. 기업은 개별 토큰 (xB)을 쉽게 지불 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로열티 보상은 보상을 받기 위해 오랜 기간, 몇 개월 및 몇 년이 걸립니다. 브랜드 토큰 네트워크는 네트워크의 채택과 성장을 효과적으로 촉진하기 위해 간단합니다.
● 교환이 용이함 :
현재 충성도 보상 업계의 주요 문제 중 하나는 사용자가 보상을받는 방식에있어 유연성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특정 회사가 보상을 발행하면 지정된 위치 나 판매 지점에서만 상환 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중복됩니다.

BRND : 로열티 프로그램 재정의
회사 개요
Brandtokens.io OU는 폴란드 바르샤바 본사 인 에스토니아에 설립되어 사람들의 삶을 개선 할 수있는 고급 기술을 탐구하고 발명합니다. 우리 회사는 서로 다른 기술 분야로 발전해 왔으며 이미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하기위한 계획 단계에 있습니다. 우리는 현대의 로열티 네트워크의 유용성을 반영하기 위해 블록 체인 기술을 활용하는 교환 플랫폼과 로열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토큰 플랫폼의 장점
고객을 위해
오늘날의 고객은 즉각적인 보상을 받기를 원하며, 작은 엔돌핀 러시조차 느끼지 않으면 따라 잡거나 참여하지 않습니다. 이는 브랜드에 대한 첫 경험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토큰을 사용하면 즉시 사용하거나 판매 할 수있는 귀중한 토큰을 받게되므로 즉시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토큰을받는 것은 현금을받는 것 같습니다.

토큰의 가치는 실시간으로 가격이 책정되므로 브랜드 시장에서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브랜드가 제공하는 강력한 인센티브가 있다면 사용자는 구매뿐만 아니라 토큰 거래를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모든 브랜드에 고유 한 토큰이있는 모델 덕분에 사용자는 가격 차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때때로 브랜드와 함께 할 큰 거래가있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어떤 이유로 든 주어진 토큰의 가격이 떨어지면 거래도 더 저렴 해져서 고객에게 더 나은 거래를 제공합니다.

● 한 곳에서 많은 브랜드-얻은 것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 즉각적이고 양도 가능한 보상-실시간 가격의 토큰
● 모두를위한 많은 좋은 맞춤형 거래
● 기내 친구-공유가 걱정됩니다-더 저렴하게 함께 구매
● 친구 및 가족과 함께 관리 가능한 토큰 지갑
● 더 나은 사용자 경험-더 많은 즐거움
● 토큰 화 된 회원을위한 Play & Win 및 Play & 적립 프로그램
● 토큰 화되지 않은 사용자는 추가 프로모션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BRND 토큰이 필요한 이유
BRND 추진의 핵심 가치 중 하나는 생태계 성장에 기여한 모든 이해 관계자와 번영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소수의 이사와 만 이익을 공유하는 소규모 회사를 운영하는 대신 네트워크 유형의 배치가 더 낫습니다.

우리는 xB 토큰 인 플랫폼에서 브랜드가 자체 토큰을 만들 수 있도록하기 때문에, 쉽고 경제적으로 운영 할 수있는 고유 한 맞춤형 로열티 프로그램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우리는 충성도 관리 시장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파트너 인 브랜드가 BRND 토큰을 특별 조건으로 구매할 것을 권장합니다. 최소 1 년 동안 1 mln BRND를 걸고있는 각 브랜드는 스테이 킹을 유지하는 동안 무료 프리미엄 가입 혜택을받습니다. 이런 식으로 회원들이 사용할 서비스 개발을위한 기금을 제공 할 것입니다.

BRND 토큰
● 기호 : BRND
● 총 공급량 : 1,000,000,000 BRND
● 10 진법 : 18
● 블록 체인 : 이더 리움-ERC20

토큰 세일
● 소프트 캡 : 250,000 USD
● 하드 캡 : 1,000,000 USD
● 허용되는 통화 : BTC / ETH / 피아트

배포 토큰
● 10 % : 사전 ICO
● 20 % : ICO 라운드 I
● 40 % : ICO의 II 라운드
● 15 % : 마케팅
● 10 % : 팀
● 5 % : 보유 및 유동성

로드맵
2020
Q1
● Brandtokens OU Company는 소프트웨어 및 기술 회사로 에스토니아에 설립되었습니다.
● 선호하는 브랜드 토큰을 구독 할 수있는 기회를 통해 브랜드와 사용자 모두에 가입 할 수있는 새로운 웹 사이트.
● 내부 클라이언트를 위해 preICO 오픈 (100 mln 토큰으로 한정판).
2 분기
● 사용자가 플랫폼에서 어떤 브랜드를 환영할지 결정할 수 있도록 시스템에 투표하십시오.
● ICO-400 mln 토큰 배포.
● 시스템에서 처음 1,000 개의 브랜드.
Q3
● 응용 프로그램의 모형
● 베타 테스터 및 얼리 어답터를위한 BRND 및 xB 토큰으로 로열티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Q4
● 모든 회사를위한 개방형 플랫폼, 대규모 온 보딩.
● 마케팅 거래, 브랜드 및 사용자 기반 확대.
● 브랜드 마케팅 자동화 도구를 시작합니다.
2021
Q1
● AI 기반 프로파일 링, 마케팅 자동화의 새로운 품질.
● 플랫폼 개발.
2 분기
● ICO 라운드 2.
● 플랫폼의 강렬한 마케팅.
Q4
● 교환 플랫폼에 나열된 BRND 토큰.
● BRND 토큰의 최초 환매.
● 플랫폼 개발.

Robert Wesker : CEO 겸 공동 창립자
슈 체판 벤틴 : COO & 공동 설립자
Mohanraj MS : CTO
토마스 로즈 무스 : 도심
Marta Lapacz : 비즈니스 개발자
Mustafa Dahdouh : UX / UI 디자이너
Lirdi Cani : 프로젝트 관리자
Zofia Pacholczyk : 소셜 미디어 관리자
Khaled Mouhssine : 국제 영업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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